티스토리 뷰



재영솔루텍은 핸드폰 카메라용 렌즈,반도체 검사용 IC소켓 부품 및 플라스틱 사출금형을

제조, 판매하는 회사입니다. 



신한은행외 7인이 38.13%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창업자인 김학권외3인은 16%의 지분을 보유중입니다. 

현재가격 3170원 기준 시가총액은 1251억이며 pbr은 2.98입니다.



지난 1월부터 쩜상한가가 2번나왔으나 그 이후의 흐름은 항상 쉽지 않은 흐름입니다. 

강력한 흐름이 느껴지지만 만만치 않은 움직임을 보이고 있는데요. 

현재 대주주를 형성하고 있는 신한은행외7인의 물량이 부담으로 느껴지는 모양입니다. 



재영솔루텍은 개성공단에 입주했었던 회사로 최근 남북관계의 개선으로 인해 

좋은 흐름이 나오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북한과의 관계에 따라 움직임이 있으리라 예상되는데요. 

최근 새로운 이슈가 하나 더 보이기 시작합니다. 



이석연 전 법제처장이 자유한국당의 서울시장 후보로 제의를 받았다 합니다. 

출마여부가 아직 확정된것은 아니지만 이에 따라 재영솔루텍이 이석연 관련주로 주목을 받는

상황이네요. 



이석연 전 법제처장은 현재 재영솔루텍 사외이사를 맡고 있습니다. 

과연 어떤 흐름이 나올지 지켜봐야할것 같습니다. 



개성공단 철수의 여파로 인해 2017년 영업이익이 엉망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매출에는 크게 문제가 없어보이네요. 

개성공단이 잘 해결되면 좋아질것 같은 흐름입니다. 


여러모로 이슈가 많아졌습니다. 

좋은 흐름 나오면 좋겠네요. 


링크한 대북관련주를 참고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