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아티아이는 철도신호제어 시스템을 개발하는 회사입니다. 

자회사에서 온라인광고대행업도 하고 있네요. 

대아티아이는 철도 관련주로 주로 분류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대부분의 매출은 철도신호제어 시스템을 구축하는데서 

나옵니다. 위와같은 시스템을 구축합니다. 



최대주주는 최진우외2인으로 17.41%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재가 3780원을 기준으로 시가총액은 2690억이며 pbr은 3.05입니다.



대아티아이는 1200원정도의 가격대를 꽤나 오랫동안 다져왔습니다. 

대부분 철도 관련주로서 움직임이 나왔던 종목입니다. 



4월27일에는 남북정상회담이 있었는데요. 

그중 철도주들의 기세가 강했습니다. 

김정은이 직접 북한은 교통이 안좋다. 

남한의 평창올림픽때 고속철이 좋더라.

라고 이야기를 했다지요. 


그로인해 급등이 나오고 있는데요. 

남북 철도가 연결되는지는 조금더 지켜봐야겠지만 

이러한 철도구간이 예상되고 있군요. 





대륙철도가 연결되면 침대칸에서 시베리아를 횡단해 유럽에 가보고 싶네요.

확실히 철도주는 통일이 된다면 모멘텀이 있어보이네요.



대아티아이는 실적도 좋습니다. 2018,2019 실적예상치를 높게 잡았네요.

앞으로 더 많은 상승 기대해보겠습니다. 


다음 포스팅은 대아티아이와 마찬가지로 철도 관련주입니다. 

사업부문은 조금 다르지만 참고해보시면 좋을것 같네요.

아래 링크를 확인하세요.




http://justmythought.tistory.com/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