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필링크는 무선인터넷서비스 전문기업입니다. 

하지만 최근 크리스에프앤씨를 인수하면서 

스포츠웨어,골프웨어 업체로 거듭나는것이 아닌가 싶네요. 

주요 테마는 빅데이터,사물인터넷,실적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필링크는 2017년 3월30일 크리스에프앤씨를 인수하였습니다.



눈에띄는 부분이 있다면 젬백스테크놀러지도 크리스f&c의 인수에 참여를 했군요.

현재 젬백스테크놀러지는 에너전트로 사명을 변경한상태입니다.

대부분의 매출이 크리스에프엔씨의 패션사업부문에서 나오고 있습니다.



필링크의 최대주주는 에너전트외1인입니다. 

위에서 말했듯이 전 젬벡스테크놀러지입니다. 

현재 지분 19.57%를 보유하고 있네요. 

현재가 2895원을 기준으로 시가총액은 2277억이며 pbr은 2.09입니다.



2015년 필링크는 빅데이터와 주식분할을 이슈로 1년간의 꾸준한 급등이 있었습니다. 



액면분할후 꾸준히 주가가 밀리는 모습을 보였지만 어느정도 레벨업에 성공한 모습입니다. 

그도 그럴것이 2017년에 있었던 크리스F&C의 실적으로 인해

실적의 개선이 이뤄어졌기 때문일것입니다. 


또한 최근에는 조금씩 고점을 갱신하며 주가를 올리는 모습이 관찰되는데요. 

골프웨어 전문 자회사인 크리스에프앤씨가 연내 코스닥에 상장될것이라는

기대감이 있습니다. 실제로 지난 15일 상장 예심 청구서를 제출하였고

연내 상장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2017년 커다란 실적의 개선이 이뤄졌고 앞으로도 꾸준히 실적이 

개선될것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앞으로 계속 좋은 실적과 이슈가 나오면 좋겠네요.


아래 정리된 링크는 필링크처럼 2017년 실적의 개선이 이루어진 종목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참고하시어 도움이 되면 좋겠네요.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http://sasuri.tistory.com/33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