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케이디 네이쳐 엔 바이오는 종목명도 길고 띄어쓰기도 3개나 있네요.

그게 중요한게 아니라고요? 

아...네.

그래도 왜 상장사명을 저렇게 지었는지 이해가 안가네요.


예전에 이-글벳도 가운데 하이픈 하나때메 무진장 짜증났었는데

이제 고쳤더라고요. 그냥 이글벳으로.

그래도 하이픈 보다는 낫네요. 자동 완성기능이 있으니까. 


아무튼 케이디 네이쳐 엔 바이오에 자금이 들어왔습니다. 


케이클라비스 마이스터 신기술조합 제삼십육호에서 200억 납입이 완료되었네요. 

호재지요.거기에 케이클라비스 마이스터 신기술조합 제삼십육호의 최대 출자자가 제넥신이라는 것은

기대감을 가지기에 충분한 재료라고 보입니다. 




납입 되리라는것을 알고 있었을까요? 

주가는 엉금엉금 하락하다가 최근 꼬리를 들어올리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일단 개인적인 생각으로 제넥신까지 노출이 된 상황이라면 강력한 시세가 나와줘야할것 같습니다. 

그렇지 않다면 또 다시 엉금엉금이 나올수도 있는 무서운 위치라서 그렇지요. 

신고가를 노려보던지 아니면 1740에서 손절하던지 선택의 시간이군요. 

물론 적당히 먹고 빠지는것도 좋지만요. 



원래 태양씨앤엘이라는 쓰레기 폐기업하는 회사가 경동제약의 버프를 받고 

여기저기 투자가 들어오면서 바이오 업체로 자리를 잡으려 하고 있는 모습이네요. 



아래 정리된 링크는 케이디 네이쳐 엔 바이오의 과거를 정리해봤습니다. 

참고하시어 매매에 도움이 되시면 좋겠네요.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