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금요일 오후 이런 뉴스(?)가 돌았어요.




[단독]넷마블, 빗썸 인수 추진 - 인수가 1조원 달할듯...


http://cointalk.co.kr/bbs/board.php?bo_table=beginner&wr_id=7620






기사가 있는데 뭐라 말하기는 힘들지만


제가 알기로는 카카오와 협상한것은 맞는데


넷마블은 전혀 새로운 이야기네요.




일단은 오정보인지를 알아봐야할텐데...


방법은 없고요 ㅎ




그냥 수급을 보면 이런 뉴스가 있음에도 


그리 훌륭한 수급과 움직임은 아니었네요.



아직 아무것도 결정된것이 없는데 뉴스가 먼저 설레발 치는건 아닌지 


걱정이네요.



사실 코인시장이 너무 작은 기업들의 손에서 돌다보니 


그 안정성이 떨어지곤 했는데요



만약 한개의 코인회사라도 대기업의 운영하에 넘어간다면


코인쪽으로도 주식 거래소쪽으로 엄청난 호재겠지요.



게다가 뉴스가 진실이라면 1조원...



대기업이라도 명운이 걸린문제 아닌가요? 


아마 쉽지 않은 결정이 될겁니다. 




현재 비트코인이 살짝 반등이 나오고 있네요. 


차트상으로 2000만원을 돌파하여 2000만원을 깨지않고 지지해주느냐가 관건인것 같습니다.  


만일 2천만원에 부딪혀 돌파하지 못하거나 살짝 돌파후 다시 무너지는 흐름이 나온다면 


저점 갱신도 각오해야겠지요.



가상화폐의 운명을 쥔 차트가 비트코인차트기 때문에 


이것만 보며 다른 가상화폐를 매매해도 좋겠네요.


좋은결과 있으면 좋겠습니다 ^^




호랑이에게 물려가도 정신만차리시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