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뮨메드의 HzVSF가 한국에서는 많이 사용되는것 같습니다. 현재 서울대학교병원,영남대학교병원에 이어 충남대학교 병원도 HzVSF를 코로나19 치료용으로 사용승인을 했다고 합니다. 

 

식품의약품안전처

치료목적 사용신청은 대체 치료제가 없는 상태에서 식약처의 승인을 받고 투약을 할수 있게하는 제도인데요. 한국에서 권위있는 의료기관인 대학병원들이 사용신청 하는것을 가볍게 보기는 힘들것 같습니다. 

 

따라서 이뮨메드 관련주를 공부해두는것도 나쁘지 않겠지요? 

 

 

이뮨메드 관련주는?

 

2018년 12월 감사보고서 기준

위는 2018년 이뮨메드의 주주현황입니다. 이뮨메드 자체는 비상장주식이기에 지분을 가지고 있는 상장종목들의 주가가 오르기 마련이지요. 이중 눈에 띄는 종목은 두가지입니다. 

 

1. SV인베스트먼트 - SV 관련 지분이 9%가 넘습니다. 

 

시장은 밀리지만 SV인베스트먼트의 주가는 밀리지 않고 있는 형국입니다. 체크하면 좋겠네요. 

 

 

2. 마크로젠 - 약 5%정도의 이뮨메드 지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역시 마크로젠도 우상향중입니다. 특이사항이라면 지난 3월20일 내부회계관리제도 비적정에 의해 환기종목이 되었다는 겁니다. 

 

 

코로나 치료제가 어떤것이 될것인가가 시장의 주목을 받고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 시장이 힘든상황입니다. 항상 안전한 매매하시면 좋겠네요. 

 

다음 이야기는 코로나 치료제로 주목을 받고 있는 물질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본 블로그의 모든 내용은 매수,매도의 신호가 아닙니다. 주식 공부에 단순 참고자료로 사용하시면 좋겠습니다. 

 

 

 

링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