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해덕파워웨이가 아피메즈의 지분 250억원을 인수하는 합의서를 체결했습니다. 이에스브이도 250억원을 인수한다고 하는데요. 그렇다면 아피메즈는 500억의 자금이 들어오는건가요? 




아피메즈는 아피톡신이라는 봉독추물 천연신약을 만듭니다. 봉독은 그 봉독 맞습니다. 벌침 말이죠. 아피톡신이라는 약에는 구주제약의 이름이 박혀 판매되고 있는것 같군요. 어쨌든 해덕파워웨이가 아피메즈의 지분 250억원을 인수하면서 이제 그... 바이오에 이름을 박아넣는 과정인것 같습니다. 




얼마전 액면분할을 한후 꾸준히 상승하고 있었는데요. 그동안 상승의 이유가 이러한 이슈를 준비하는 과정이었는가 싶네요. 사실 조선주들의 최근 상승에 힘입어 상승하는줄 알고 있었는데 아피메즈 지분인수라니 조금 의외입니다. 물론 바이오와 관련된 사업을 시작할것이라는것은 이미 알려져 있던 이슈였습니다. 어쨌든 이와같은 지분인수가 앞으로의 주가상승에 큰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다만, 차트를 조금 더 길게 보면 이미 많이 올라있는 상태라는 점을 확인할수 있습니다. 최대주주의 변경과 액면분할을 이슈로 크게 상승한바 있는데요. 이번 아피메즈 이슈가 전고점을 돌파하여 급등할만한 재료인지 판단해봐야할 문제라는 생각이 드는군요. 




현재 해덕파워웨이의 최대주주는 이종희 이지앤성형외과 원장입니다. 15.89%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썬홀딩스도 13.02%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종희 원장이 해덕파워웨이를 인수하는 과정은 수월한편이 아니었습니다. 여기저기 공동 경영을 조건으로 한 자금의 조달이 있었지요. 2대주주 썬홀딩스도 비슷한 맥락으로 지분을 가지고 있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어렵게 인수한 만큼 해덕파워웨이에 좋은 결과가 있으면 좋겠습니다. 다음 링크에서도 해덕파워웨이와 관련한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참고하셔서 매매에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확인해주시고요. 본 블로그의 모든 내용은 절대 매수,매도의 신호가 아닙니다. 공부자료로서 도움이 되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