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세우글로벌은 PCB를 제조 판매하는 업체입니다. 끼가 많은 종목으로 주로 대선주와 같은 정치 관련 이슈가 많이 있는 종목입니다. 유승민 관련주,홍준표 관련주로서의 이슈가 부각되고는 하는데요. 이와 같은 이슈가 생긴이유는 영남권 신공항과 관련이 있는데요. 유승민,홍준표가 영남권 신공항과 관련하여 찬성의 입장을 보였다는 이유로 정책주로 묶여있는 종목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를 참고하세요. 




최대주주는 안백순외1인으로 21.07%의 지분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재가 1600원을 기준으로 시가총액은 379억이며 pbr은 1.19입니다. 최근 내부자거래현황은 없습니다. 




급등이 정말 자주 나오는 종목입니다. 끼가 참 많지요. 작은 시총을 유지하면서 이슈가 되면 엄청난 상승세를 보이곤 합니다. 2015년 이후로 1500원 부근이 주요 매수 포인트 였습니다. 이 가격대를 잘 공략해보면 좋겠네요. 오늘은 세우글로벌과 관련하여 이러한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홍준표 전 대표가 정계 복귀를 선언하였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폭풍처럼 매수세가 들어오고 있는데요. 대선주가 강하게 움직이는현재의 시점에서 한번쯤 관찰해볼만한 종목이 아닐까 싶습니다. 


세우글로벌은 매출이 작지만 꾸준히 영업이익이 나고있는 회사입니다. 이번 3분기도 전년에 비해 다소 줄기는 했지만 흑자를 유지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이정도의 실적을 유지해주면서 홍준표 관련주로서의 이슈가 탄력을 받는다면 괜찮은 흐름 기대해볼만하지 않을까 싶네요. 다음 링크에서는 다른 홍준표 관련주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참고하셔서 매매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를 확인해주세요. 본 블로그의 모든 내용은 매수,매도의 신호가 아닙니다. 홍준표 관련주에 좋은 흐름이 나오면 좋겠습니다. 






댓글